본문 바로가기

Premier League/맨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베스트 11은? [디 애슬레틱]

내일부터 축구를 할 수 있고 컨디션이 정상이라면 최강 맨유에 들어갈 선수는?

1.

다비드 데 헤아
아론 완-비사카
바이
매과이어
루크 쇼
프레드
포그바
제임스
페르난데스
래쉬포드
마샬

Laurie Whitwell: 반박할 수가 없네. 너의 이번 시즌 최고의 선수는 누구야?

 

1-1. 나는 맨유의 퍼포먼스가 가장 좋았을 때는 래쉬포드가 거기에 선정되어야 했다고 생각해. 부상 전까지는 정말 엄청났고 나는 그가 돌아와서 최고의 모습을 다시 보여주면 좋겠어. 그러나, 전 시즌을 되돌아보면 그건 프레드가 될 거야. 그가 좋아지는 것은 축구를 보는데 하나의 즐거움이었고 그의 끈기와 성실함은 언제나 내가 미소를 짓게 해줬어. 그가 최소 10점 만점에 7점 미만의 활약을 했던 경기는 내 기억에는 거의 없었던 것 같아. 그의 발전이 없었다면 이번 시즌은 지금보다 훨씬 더 안 좋은 양상이었을 거야.

Laurie Whitwell: 내가 보기에도 그들이 선정될 만해. 프레드의 재기는 정말 놀라웠어.

 

2. 무사 뎀벨레에 대한 최신 소식 있어?

Laurie Whitwell: 1월에 검토 정도는 했던 것 같은데 그 이후의 일은 잘 모르겠어. 리옹은 거액의 이적료를 요구했었지. 진전이 있었다면 알아볼게.

 

3. 유일한 문제는 브루노 뒤에 서는 두 중앙 미드필더라고 생각해. 다른 것들은 다 안정된 상태야.

Laurie Whitwell: 어떤 선수들이 그 자리에 서야 한다고 생각해? 맥토미니, 프레드, 포그바, 마티치 중 말이야.

3-1. 만약 모두가 건강하다면, 나는 거기에 포그바를 세우고 상대에 따라 프레드 또는 맥토미니를 기용해야 한다고 생각해. 유나이티드가 볼을 점유하는 축구를 할 수 있다면 프레드를, 약간의 수비적인 커버나 볼 탈취 등이 필요하다면 맥토미니를 써야 해.

Embed from Getty Images

2019년 4월 프리미어리그 맨시티와 경기에서 볼 콘트롤하는 폴 포그바

4. 이번 시즌을 보면, 미드필더 진은 프레드, 맥토, 브루노가 돼야 해. 마티치 역시 빼놓을 수 없지. 포그바는 어떤 이유로도 여기 포함될 수 없어. 그는 그의 자리를 만들어내야 해. 이번 시즌에는 미드필더들의 퍼포먼스가 상당히 뛰어났어.

4-1. 포그바는 그들이 보유하고 있는 선수 중 가장 뛰어난 선수야. 그는 전세계의 선수들을 통틀어도 열 손가락 안에 들어가고, 월드컵 위너야. 당연히 선발에 포함되어야 하지.

Laurie Whitwell: (4번이)내 생각과 비슷한 의견이네.

 

5. 많은 사람들이 다음 시즌에 헨더슨이 다비드 데 헤아와 경쟁을 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을 많이 봤어. 나는 그의 세이브 능력에는 의심을 갖지 않지만, 너는 그가 맨유의 골문을 맡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나는 골키퍼를 단순히 뒤에 머물게 하는 역할만 맡기지 않는 팀에 그를 임대 보내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

Laurie Whitwell: 셰필드 유나이티드는 수비수들을 이용해 빌드업을 하기 때문에, 그 클럽에서 경험을 쌓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 탑 클럽에서 골키퍼 경쟁은 집중력으로 갈린다고 할 수 있어. 확고한 골키퍼를 하나 만들면 장기간 동안 기용할 수 있기 때문에 헨더슨은 일단 멘탈을 키우는게 중요할 거야.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원문 링크: Laurie Whitwell 2020.04.21

(사진: 디 애슬레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