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적시장

금주의 가십: 2020 2월 첫째 주 [BBC]

빨리합시다의 새로운 블로그에서 보기   ☞ 

 

잭 그릴리쉬

[텔레그래프] 아스톤 빌라의 24세 미드필더 잭 그릴리쉬가 여름에 빌라를 떠나는 것을 준비 중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가 그와 링크되어 있다.

 

더보기

[더 선] 그릴리쉬는 바르셀로나와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 이적할 것이다.

 

[골 닷컴] 보도에 따르면 그릴리쉬는 올드 트래포드로의 출퇴근을 편하게 하기 위해서 맨체스터 소재의 집을 구하고 있다.

 

리오넬 메시

[익스프레스] 맨체스터 시티는 이번 여름에 바르셀로나의 32세 공격수 리오넬 메시를 영입하기 위해 비드할 계획이다.

 

[텔레그래프] 맨시티의 윙어 라힘 스털링은 챔피언스리그에서 레알 마드리드와의 경기를 하기 전까지는 팀에 복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다. 그는 현재 허벅지 부상으로 팀에서 이탈했다.

 

[미러] 토트넘의 전 감독 마우리시오 포체티노는 다음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으로 부임하는 것에 대해 구단 측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더 선] 파리 생제르맹은 현재 토트넘에서 뉴캐슬로 임대 가 있는 29세 레프트백 대니 로즈를 관찰하기 위해 그들의 스카우트를 보냈다.

 

[익스프레스] 바르셀로나는 그들의 27세 미드필더 필리페 쿠티뉴를 이번 여름에 77m 파운드(한화 약 1,180억원)이라는 인하된 가격에 판매하려 할 것이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쿠티뉴의 전 소속팀 리버풀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케빈 데 브라이너

 

[골 닷컴] 맨체스터 시티의 미드필더 케빈 데 브라이너가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와 링크되고 있다. 하지만 그는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편안하다”라고 했다.

 

[익스프레스] 로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크리스 스몰링의 완전 이적 금액을 17m 파운드(한화 약 261억원)로 올린 것에 화가 났다.

 

[골 닷컴] 지난 여름 아시아의 클럽들과 링크가 났을 때 중국으로 이적하고 싶어 했던 가레스 베일은 그의 에이전트에게 항의했지만 이제는 레알 마드리드에 남기로 계획을 변경했다. 토트넘으로의 복귀는 없을 것이다.

 

[르퀴프] 파리 생제르맹의 에딘손 카바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첼시와 링크되고 있다.

 

[칼치오메르카토] 유벤투스의 아론 램지는 이번 여름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