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remier League/아스날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무릎 부상으로 시즌 아웃 가능성 [디 애슬레틱] 단독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가브리엘 마르티넬리가 훈련 중에 시즌 아웃 가능성이 있는 무릎 부상을 당한 후, 아스날에는 또다른 부상의 악령이 팀을 덮칠 수 있다는 두려움이 감돌고 있다.

 

마르티넬리의 부상은 월요일 훈련에서 발생했고 그는 모든 세션을 완료했지만 이후 불편함을 호소했고 화요일에 문제의 원인을 알기 위해 검사를 진행했다.

 

유명한 무릎 전문의와의 상담과 확인 도중 초기에는 잔여 시즌을 모두 놓칠 것이 확실시되는 반월판 부상의 가능성이 시사되었다.

 

이는 프리미어리그 재개 후 두 경기에서 그라니트 자카, 파블로 마리, 베른트 레노를 부상으로 잃은 미켈 아르테타 감독에게 닥친 가장 최근의 악재다.

 

19살의 마르티넬리는 올 시즌 26경기에서 10골을 득점하며 클럽에서 가장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준 선수들 중 하나였다.

 

이 브라질리안은 지난 수요일 맨체스터 시티 전과 일요일 브라이튼 전에서 교체로도 기용되지 않았지만 이후 경기에서는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었다.

 

아스날은 목요일에 사우스햄튼 원정을 떠나고 일요일에는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FA8강전을 치른다.

마르티넬리는 지난 여름 상 파울루의 이투아노 FC에서 6m 파운드 정도의 이적료로 이적했다.

 

리스타트가 리와인드가 되어버리고 있는 아르테타의 아스날에 대한 포스트입니다.
 

아르테타, 이런 아스날로 리빌딩을 어떻게 하나: [디 애슬레틱]

미켈 아르테타가 다음 경기의 선발 명단을 정하려고 하면, 그는 다소 난감해질 것이다.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하는가? 이 스쿼드에서 그가 진정으로 의지할 수 있는 선수는 누구인가? 그가 현재��

wsoccer-wbaseball-story.tistory.com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원문 링크: David Ornstein 2020.06.24

(사진: 디 애슬레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