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적시장

리즈, 브라이튼 수비수 벤 화이트에 세 번째 비드 넣었다 [디 애슬레틱]

빨리합시다의 새로운 블로그 FASTory 에서 보기   ☞ 

 

벤 화이트는 올 시즌 리즈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Phil Hay, Adam Crafton and Andy Naylor

 

리즈 유나이티드는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의 벤 화이트를 영입하기 위해 세번째 비드를 넣었다.

더보기

 

리즈는 25m 파운드가 확정 지불되고 선수 개인과 팀 퍼포먼스에 따라 달라지는 애드 온 조항을 포함된 딜을 제안했다.

 

리즈는 이번 제안이 브라이튼에서 임대 영입돼 그들의 챔피언십 우승 시즌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22살의 수비수에 대한 마지막 오퍼라는 것도 알렸다.

 

이미 리즈의 두 차례의 비드를 거절했던 브라이튼은 다시 한 번 리즈의 제의를 거절할 것으로 보인다. 한 소식통은 본지에 브라이튼이 현재로서는 화이트를 팔 생각이 없다고 전했다.

 

그들은 여전히 화이트와 재계약 협상을 진행 중이다. 화이트도 클럽의 재계약 제시를 세 번 거절한 것으로 알려졌다.

 

리즈에 합류하기 전 맺었던 그의 현재 계약은 20226월에 만료된다.

 

첼시와 리버풀도 화이트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지만, 현재까지 브라이튼과 접촉한 구단은 리즈 뿐이다.

 

리즈는 화이트 영입이 무산되면 프라이부르크의 로빈 코흐에게 눈을 돌릴 것이다. 24살의 독일 국가대표 센터백은 몇 달 간 엘런 로드의 풋볼 디렉터 빅토르 오르타의 관심을 받는 중이다.

 

코흐는 화이트와 비슷한 스타일의 선수로, 그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리즈는 센터백에 세번째 옵션도 정해 놓은 것으로 보이지만 그 선수가 누구인지는 아직 본지에 알려지지 않았다.

 

추천과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원문 링크: https://theathletic.co.uk/1959808/2020/08/19/transfer-news-tracker-leeds-ben-white/

(사진: 디 애슬레틱)